고릴라 후기 2020-06-30

고릴라 후기 2020-06-30

고릴라 18 110 10 0
빅카 588롤피 죽

더킹 6천쿠폰 6만 출금

총입0  총출6  =  6수익


원래 쿠폰은 3깡인데

천천히해서 10배 출금합니다


착각이겠지만

사게임의 카드배열이

눈에 보이네요

18 Comments

쿠폰 10배 나이따 ㅅㅅ

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 15,980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

고릴라 작성자 06.30 10:48  

 

추카추카여 이재 빨리자여

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 153,578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

고릴라 작성자 06.30 10:56  

방탄님도 잘자여 잘자

모찌 06.30 11:07  

헐 6천으로....대박여 ㅋㅋ 추카드립니다^^


6천이 60되고 600되길여^^

니케 06.30 11:09  

나이따.

마카오팀 06.30 11:49  

우아 ㅋ 고수여

엄청까구 06.30 11:56  

와 얼마만에 출금여 추카추카여 잽입가여 달달달달

부가티티 06.30 12:27  
추카드립니다

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 153,840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

마틴천재 06.30 14:00  

쿱 맥출하셧네여 추카해여~~

축하요 ㅎㅎ

측하

말곰 06.30 17:23  

맥출이 달져 ㅎ

mouichido 06.30 18:06  

쿱출 축하드려요.

담비애비 06.30 18:36  

와 대박ㅋㅋ

한방구 07.01 00:10  

대단ㅎ

이실장 07.01 16:58  

이거 다시 다 죽으신거군요

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 164,793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

축하드려용~!! ㅎ

제목
  • 위젯설정에서 추출모드를 설정해 주세요.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