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카지노

홈카지노

6-18일 날짜부터 10일 날짜까지 거래내역 싹다 보여달라고해서 모든 스샷 다찍어서 보내주었습니다

계속 꼴다가 이번체 처음따고 롤링도 500프로 넘게 쳤습니다

그런데 다른사람 내역까지 다보내달라고하네요 사실상 이까지오면 개먹튀 확정입니다

무슨 다른사람 내역까지 보내달라고할까요 갑질의 최정상을 보여주네요

백만원 출금도 아까운 개찌질한 양아치 갑질 사이트 입니다

먹튀금액 114만원 입니다 모두 개찌질한 홈카지노 사용하지마세요~~

20 Comments
개코닭알 06.18 19:11  
신고가 아니네여......개새끼들...먹하는 개새끼는 벼락맞고 죽어야 해여
법카라장인 작성자 06.18 19:24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니 무슨 거래내역 보내주면 다른사람거 보여달라하고 ㅋㅋㅋㅋㅋ 무슨 경찰인가 
법카라장인 작성자 06.18 19:24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삐꾸 06.18 19:21  

미친먹튀사이트 겁난다..ㄷㄷ 걸러야됨 저런 사이트는

홈카지노 이름 기억하고 절대안써야지..ㅋㅋ


법카라장인 작성자 06.18 19:24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채팅 한번 할려고 글쓰는데 팅겨버리네요 ㅎㅎ

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 76,899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

개농띠 06.18 19:26  
개 양아치 사이트네~~ 돈읍으면 사이트를 하지말던가 

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 132,407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

개개호구 06.18 19:28  

토토도 아니고 카지노를 구멍가게로 하네 개새이들


이름도 잣같네 홈이 머꼬 홈이

개잣같은곳 저도당했었는데 이쉐끼들 개양아치 극악질 이네 ㅡㅡ
아니 그지네 돈없네그냥 ㅡㅡ
여기쓰지마세요 저도당햇엇습니다ㅡㅡ

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 69,464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

그냥 안준다 하지 싸가지없는새끼들이 할말없으이 자꾸 보이달라카노
성산부자 06.18 19:35  

돈이없으면 도메인을 내리고 장사를접어 글베이색기들아 다른사람들 내역은 도대체왜 요구하는거냐? 다른사람이 가입하고 베팅햇냐? 돈주기싫어서 애쓰는게 안타깝다 쓰레기그튼색기들 에휴 ㅋ

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 40,396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

카지노가 100을 안주다니 ㅡㅡ

저랑비슷하네요.... 홈카지노에서 자주 사용하는 방법인거같네요 통장내역보내달라해서 통장내역을 보내줬더니 입출금내역에 찍혀있는 사람들 통장 내역도 보내달라고하더라구요 그게 말이됩니까..... 말이 안통하더라구요 계속 자료다있다면서 자료는 안보여주고 지인들 통장내역을 보내면 환전처리해준다면서 계속 그러더라구요...어떻게 지인들 통장내역을찍어서 보내줍니까 말이안되는거잖아요 첨부터 환전해줄 생각이 없었던거 같더라구요;;;계속 채팅창으로 말싸움하다가 열받아서 그돈으로 부모님 맛있는거 사드리라고 하고 그냥 치웠습니다 답이없는 사이트에요 ..쓰지마세요

오잉 06.18 20:06  

그냥 쓰레기들인듯;; 밖에 날씨도 꿉꿉하이 처 죽어라 개자석들아~~ 

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 180,102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

듣보잡카지노는 쓰지마셔요

이거 댓글보니 10명다 한사람인듯 ㅎㅎㅎ


붕가붕가 06.19 03:49  

저는 소액 잘 이용하고있습니다.

원만히 해결되시길 응원하겠습니다.

KKKKK 06.19 11:09  
카지노사이트가 100가지고 먹이고 걸베이면 사이트 내려라 그냥
태산이다 06.20 12:45  

밥카라사냥꾼 밥카라장인 같은분 아닌가 ? ㅋㅋㅋ
그냥 해달란거 해주고 받으면 되는거아닌가  그러고 나서 올려요 정확할때 ...
다른유저 피해보는데 ;;;

제목
  • 위젯설정에서 추출모드를 설정해 주세요.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