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거래정보 통보서 다시 질문좀 드립니다

금융거래정보 통보서 다시 질문좀 드립니다

도똘잉 13 457 9 0
금요일쯤 우편일 받았습니다. 서울지방경찰청에서 왔구요
기준일자가 2019.01.01~2019.11.22 까지 조회를 했으며 농협꺼를 조회를 했습니다

정보제공일자가 2019 /12/20 이며
통보유예가 2020.03.20~ 2020 .03 .27입니다. 무슨말인지를 하나도 모르겠네요 ㅠㅠ

이런경우 도ㅂ으로 걸린건가요? 제공일자/통보유예 이런것도 무슨말인지를 모르겠습니다 ㅜㅜ
연락이 무조건 오는거겠죠?? 무섭네요 ㅠㅠ 고수님들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어제 이렇게 글을 올렸습니다.
오래되어서 연락이 안올수있다는 댓글이 많아서 다시 질문을 드려봅니다 ㅠㅠ
오래되었다는 기준이 언제인건가요?? 통보유예가 20년3월20~3월27일까지이고  정보제공일자가 19년12월20입니다.
오래되었다는 기준이 뭔지를 모르겠어서 다시 질문 드려봅니다.
연락이 올꺼다 안올꺼다 반반이여서요 ㅠㅠ 무서워서 다시 한번 질문 드려봅니다

13 Comments

정보제공동의서 같은경우 크게 신경쓰시지 않으셔도됩니다 .
본 관리자같은경우 소싯적 3통 4통 받은적도있습니다. 

혹시나 출두권의 또는 정보확인차 전화와서 
00경찰서 누구입니다 00 맞으신가요 ? 하면 번호 바뀌었어요 하고 끊어버리세요 

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 147,624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

ㅋㅋㅋㅋㅋㅋ믿음이 가네요

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 132,194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

잰톨 04.07 05:29  

오 꿀팁감사요 ㅋㅋㅋㅋ

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 81,263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

말곰 04.07 07:15  

역쉬 관계자~~ 

친절하셔용


근데 확실하죠?? ㅎㅎ

이실장 04.07 11:44  

ㅋㅋㅋㅋㅋ확실하네여

진산수 04.07 04:37  
좋은일만 있으시길...

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 91,009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

혹시 얼마나 이용하셨어요? 충전 금액이 ..? 그리구 주로 쓰시던 사이트도 어디에여? 

진산월 04.07 04:44  

오래된거는 그냥 잊으셔도 됩니다~

나야나 04.07 04:54  

은행 행정처리 서류로는 쫄게 없어요.

제왕님 방식은 솔직히 권장하지 않아요. 걍 모르는 번호 받지 마세요.

후뤠쉐기 04.07 05:21  

ㄷㄷㄷ철컹철컹 큰일낫내클랏서

상하이박 04.07 10:06  

ㅋㅋㅋㅋ 저거 아무것도 아닙니다 스포츠에 미쳐 살때 일주일에 20통이상 받아본적도 있어요 저거 
저는 지금도 자주와요  아무것도 아니니 그냥 편하게 지내세요 ~ 

mouichido 04.07 12:44  
으 쫄리겟어요 ㅜㅜ

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 78,014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

진산수 04.07 21:11  

저두 그런거 오면 쫄리든데...ㅠㅠ

제목
  • 위젯설정에서 추출모드를 설정해 주세요.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